가성비 좋은 밀양 소고기 맛집 두근두근
요즘 너무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보양식으로 소고기는 어떨까요?
사실 소고기 하면 비싸다는 이미지가 우리 머릿속에 인식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밀양에 있는 가성비 좋은 소고기기집 두근두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소고기집은 경상남도 밀양시 미리벌로 2길 10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착하면 주차 자리가 마땅치 않아 조금 불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두근두근의 장점은 질이 좋은 소고기 1.2kg에 45000원이라는 가성비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위에 사진에 보이는 메뉴판을 보시면 소고기 두 근, 돼지고기 두 근을 시키시면 어느 한 부위가 아닌 다양한 부위를 모둠으로 내어 주신답니다.
또, 모둠이 아니라 특정 부위만 따로 시키실 수도 있습니다.
고기는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막상 시키면 많아서 배가 상당히 부릅니다.
저희는 성인 3명이서 갔는데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상차림은 기본 찬만 내어주시고 다른 더 필요한 것이 있으면 옆에 있는 셀프바에 가시면 기본 상차림에 올라오지 않는 김치 같은 반찬들을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밥 먹을 때 김치가 필요해서 셀프바에서 직접 떠왔어요.
불판을 주실 때 중간에 된장도 같이 주시는데 된장은 추가금이 따로 없고 필요하신 만큼 계속 리필해 주십니다.
물론 따로 더 달라고 요청을 안 해도 돌아다니시면서 리필해 주셔서 따로 말 안 해도 돼서 편했던 거 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맛이겠죠?
맛도 당연히 맛있습니다! 냉동고기가 아니라 전부 냉장 고기라서 질이 떨어질 걱정도 없고요.
특히 저는 저 중간에 된장찌개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나오는 차돌을 조금 구워서 된장이랑 같이 넣어 끓이면 더욱 맛있어진답니다.
밀양 근교에 볼일 보러 왔다가 뭐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두근두근을 굉장히 강추 드립니다!